어서 노를 저어라!

2012/02/28

모토로라 아트릭스 MB860 구매

Filed under: 생활 — Tags: , , , — latellian @ 23:51

좀 많이 늦은 감이 있지만 선택하게 되었다.
기존 사용하던 쿼티의 편리했던 키패드가 당장은 불필요하게 느껴지긴 하지만, 아쉽다.
원했던 모토로라의 드로이드 3, 4도 국내사용은 아무래도 어려울듯 하다. 글로벌 버젼이 있다지만,
키패드의 한글 각인, 전파 수신강도 문제가 걸린다.

처음 기기를 켜면서 반긴것은 MotoBlur계정 생성 이었다. 생성않하고 건너뛰려니 찜찜하고, 생성하자니
기억해야 하고…
안드로이드용 구글 계정은 따로 등록해줘야 한다. 페북, 트위터등의 계정을 모아서 따로 관리하려는가 본데 귀찮다.
나중에 안것이지만, motoblur비번을 잊어 버리면 상당히 고생하게 된다. usim과 연계되어 있다.
모토블러 계정 생성/삭제 – 모토로라 사이트 고객지원 탭의 자주 묻는 질문

우선은 전원버튼과 지문인식을 통한 화면잠금 해제가 손가락 하나로 이루어 질수 있어 편하다.
저장소는 내장 10기가를 기본으로 가지고 있나보다. 초기화 할때 백업을 잘 해야겠다.
모르고 있었는데, Voice Action이 설치되어 있었다. 기본검색 위젯에 붙어있는 마이크 버튼으로 불러 낼 수 있었다.

버전은 2.3.4에서 .5로의 업데이트는 자동 업데이트로 쉽게 되었다.
앞으로 기다릴일은 ICS 업데이트 정도 려나.

my Atrix

+의도한 것인지 화면 터치시에 진동을 하는게 기본 설정인데, 이걸 없애는 옵션이 위치가 바뀐건지 있던 자리에서 사라졌다.
거슬리기도 하고, 배터리도 아깝다.
+Olleh 모바일 블로그(아트릭스), 올레 블로그 – Android Assistant를 통해 Haptic Feedback 옵션 설정에 접근할 수 있었다.
이로써 모든 진동옵션을 끌 수 있었다.
+ MotoBlur 홈페이지 계정명과 비번을 묻는다.
+ 하드 리셋, 공장 초기화

Leave a Comment »

No comments yet.

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 TrackBack URI

Leave a Reply

Blog at WordPres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