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노를 저어라!

2009/12/22

자전거 보관장소는 어디로?

Filed under: 교통수단 — Tags: , — latellian @ 16:16

문득 오늘 한강변을 달리다 바닥이 많이 지저분 하단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떠오른 것은 내가 방바닥에 자전거를 보관하고 있단 것이었다.
좀 커다란 신발을 방바닥에 따로 놓고 생활한다라…
천이라도 씌워서 바깥에 내놓고 강하게(?) 키우는 쪽으로 생각해 봐야겠다.
+ 안장 코가 하늘을 향하듯 엉덩이 부분보다 높게 치솟아 있어 엉덩이쪽이
더 높게 바꿨다.
+ 핸들의 높이가 높아 스템의 각도를 거의 수평 수준으로 최대한 낮췄다.
+ 바퀴 전후방으로 흙받이를 달아주었다. 뒷쪽의 경우 연결 나사의 방향이
않맞아 조금 다듬어 주었다.

Leave a Comment »

No comments yet.

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 TrackBack URI

Leave a Reply

Blog at WordPress.com.

